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드캡터 사쿠라 게임 「해피니스 메모리즈」정보&PV 공개

본문

해니피스 메모리즈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의 공식 스마트폰 게임 「카드캡터 사쿠라 해피니스 메모리즈」의 정보와 PV (트레일러)가 도쿄 게임쇼 2018에서 2018년 9월 21일 공개되었습니다 (정보 출처: 카드캡터 사쿠라 공식 사이트). 게임 장르는 옷 갈아 입히기(着せ替え)+집 꾸미기(箱庭)이며, 2019년에 서비스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PV 영상부터 보시겠습니다. (출처: 부시로드 유튜브)


게임 서비스는 2019년에 개시될 예정이며, iOS와 안드로이드로 서비스된다고 합니다.


게임 장르는 옷 갈아 입히기+집 꾸미기입니다.. 재료를 모아서 옷도 입히고 방도 꾸미는 식입니다. 여기에 「크로우 카드편」・「사쿠라 카드편」・「클리어 카드편」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와 오리지널 스토리도 들어 간다고 합니다.

스토리


주제곡은 신곡 플래시(フラッシュ)입니다. 노래・작사는 「카드캡터 사쿠라」의 세 번째 오프닝이었던 「플라니타」와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의 오프닝 테마였던 「CLEAR」를 불렀던 사카모토 마아야(坂本真綾)입니다. 작곡・편곡은 토미타 케이이치(冨田恵一)입니다.


집 꾸미기는 토모에다 마을을 재현하였으며 의상・가구 등의 재료를 모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만든 가구는 방 안에 배치하여 꾸밀 수 있습니다.

집 꾸미기


의상 또한 「크로우 카드편」・「사쿠라 카드편」・「클리어 카드편」을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게임 내에서 만들어 사쿠라에게 입힐 수 있습니다.

의상


다음 소식은 10월 하순에 발표 예정이며, 게임 발매 자체는 2019년에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티저 사이트: [링크=일본어

게임 타이틀: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해니피스 메모리즈」 (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クリアカード編 ハピネスメモリーズ)

유통: 부시로드(株式会社ブシロード)

개발: Monstar Lab

서비스 시기: 2019년 예정


공개된 정보로 보자면 소재가 카드캡터 사쿠라일 뿐 게임 자체는 그다지 특색은 없을 것 같습니다. 콘솔 게임으로 특색있게 나왔으면 했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