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트리스99 버전 2.0 업데이트, 'VIP방' 오픈

본문

타이틀 그림

2019년 9월 5일 목요일, 닌텐도의 인기 테트리스 게임 "테트리스99(TETRIS®99)"가 버전 2.0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닌텐도[일본어 공식 사이트]와 닌텐도 코리아[카카오스토리 링크] 등을 통해 발표 되었습니다.


상당히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가장 큰 변화는 VIP방 모드가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게임 내 명칭은 'TETRIS 99 VIP' 모드입니다.


테트리스99의 'TETRIS99' 모드에서 1등을 해 본 적이 있는 유저만 이용 가능한 모드입니다. 공식 홍보 문구를 그대로 옮기자면 "99인의 정점 「테트1」 획득자에게만 입실이 허락되는 「VIP 방」이 오픈"된 것입니다.


이외에 '데일리 미션'이 추가되어 이를 클리어하면 티켓을 획득할 수 있고, 이 티켓으로 커스텀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적에 따른 엠블렘도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2.0 패치로 유료 컨텐츠도 추가되었습니다.

─ Joy-Con을 나누어 들고 배틀로열을 할 수 있는 '셰어 배틀' 모드

─ 각자의 닌텐도 스위치를 들고 가까이에서 대전하는 '모여서 배틀' 모드

참고로 모여서 배틀 모드는 8인까지 함께 할 수 있고, 나머지 자리는 모두 CPU로 채워집니다.


이전에 CPU배틀 모드와 마라톤 모드가 유료 컨텐츠로 추가된 적이 있는데, 여기에 유료 컨텐츠가 더 늘어난 것입니다.


▼ 아래 그림은 2019.09.05. 새로 추가된 셰어 배틀 모드

share battle


테트리스99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 포함된 컨텐츠로, TETRIS99 모드와 TETRIS99 VIP 모드는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10,000원 정도를 추가 지불하면 위에 적은 CPU배틀, 마라톤, 셰어 배틀, 모여서 배틀 모드를 추가로 이용 가능합니다.


유료 컨텐츠가 없어도 충분히 할 만한 게임이고, 새로운 스킨 추가 등 닌텐도에서 꾸준히 관리를 하는 게임이니 테트리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많이 플레이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