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 CJ헬로 롯데카드 혜택 정리

금융/신용카드

2019. 11. 5.

본문

뉴 CJ헬로 롯데카드


카드 상품설명서를 함께 읽어 보는 글입니다. 이번에 다룰 카드는 롯데카드의 뉴 CJ헬로 롯데카드입니다. CJ헬로와 CJ헬로모바일의 통신요금이 할인됩니다.


관련 글


목차

1. 출시일&연회비 등 기본사항

2. 혜택 분석

3. 총평


1. 출시일&연회비 등 기본사항

롯데카드의 뉴 CJ헬로 롯데카드는 2017.01.11.출시된 카드입니다. 할인 혜택 등 부가 서비스는 적어도 3년 간은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0,000원, 해외겸용(마스터) 12,000원입니다.


2. 혜택 분석

알기 쉬운 카드이므로 금방 볼 수 있습니다.


● CJ헬로/헬로모바일 통신요금 청구할인

전월(1일~말일) 실적

월 할인 한도

30만원 이상

11,000원

70만원 이상

15,000원

100만원 이상

20,000원

→ CJ헬로 또는 CJ헬로모바일의 통신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 납부하고 전월 실적을 충족하면 통신 요금이 할인 됩니다.

→ 유선(인터넷, 케이블TV, 집전화), 알뜰폰, CJ헬로 렌탈요금이 할인 대상입니다.

→ 70만원 이상 구간은 효율이 낮습니다. 30만원 실적을 채우고 11,000원 할인을 받는 것이 최적입니다.


● 전월 이용 실적 제외 대상

뉴 CJ헬로 롯데카드 할인 매출

다른 카드 매출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이자

연회비

각종 수수료

→ 실적 제외 대상이 많지는 않지만, 이 카드로 할인 받은 통신비 자체는 실적에서 제외된다는 점은 신경써야 합니다.


이외에 관리비, 무이자할부, 상품권 등 다른 카드에서 많이 제외되는 항목도 이 카드에서는 실적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실적 채우기는 매우 쉬울 것입니다.


● 실적 인정 기간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전월 실적이 없어도 30만원 구간 할인(11,000원)이 제공됩니다.


● 기타 유의 사항

• 혹시 통신 요금이 할인 한도보다 낮다면 통신 요금만큼만 할인이 됩니다. 예를 들어 실적을 충족한 상태에서 통신 요금이 6,000원 청구되었다면 6,000원만 할인이 됩니다.


•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유선(인터넷, 케이블TV, 집전화), 알뜰폰, CJ헬로 렌탈요금이 이 카드의 할인 대상입니다.


굉장히 알기 쉬운 카드입니다. 유의 사항도 쉽습니다.


3. 총평

할인 금액이 크지는 않지만 실적 제외 대상이 적어서 괜찮은 카드입니다.


이 카드로 할인 받은 통신비 자체는 실적에서 제외되므로 실제로는 30만원보다 살짝 많이 사용해야 하기는 하지만, 이외에 관리비, 무이자할부, 상품권 등 다른 카드에서 많이 제외되는 항목도 이 카드에서는 실적에 포함되므로 카드 실적 채우기는 쉬울 것입니다.


그리고 알뜰폰 통신사는 할인 카드가 많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사용 가지가 있습니다.


관련 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