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드캡터 사쿠라 스마트폰 게임 제작 발표

본문

이 글이 작성된 이후 2018년 9월 21일 도쿄 게임쇼에서 PV와 게임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에 관해서는 별도의 글로 다루었습니다.


아래의 글은 9월 3일에 공개되었던 정보를 다룹니다.


카드캡터 사쿠라 해피니스 메모리즈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26화가 공개된 2018년 9월 3일, 카드캡터 사쿠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카드캡터 사쿠라 신작 스마트폰 게임의 제작이 발표되었습니다. 제목은 「카드캡터 사쿠라 해피니스 메모리즈」(「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ハピネスメモリーズ」)입니다. 티저 사이트도 생겼습니다.



티저 사이트에 의하면 「도쿄 게임쇼 2018」 부시로드 부스에서 2018년 9월 21일 금요일에 성우진과 함께 게임 정보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해당 스테이지에 참여하는 성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쿠라 역 탄게 사쿠라

토모요 역 이와오 준코

케로짱 역 히사카와 아야

리 샤오랑 역 쿠마이 모토코

시노모토 아키호 역 스즈키 미노리

MC 마츠자와 치아키

어떤 게임이 나오게 될지는 모르지만, 스마트폰 게임으로 나온다는 것으로 보아 부분 유료화 게임으로 나올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옛날에 플레이스테이션(PS) 1에서 나온 「테트리스 With 카드캡터 사쿠라 이터널 하트」를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게임도 PS4나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로 나왔으면 했는데 아쉽습니다. 부분 유료화 게임으로 나오면 스토리가 없거나 없는 것과 마찬가지인 게임일 가능성이 대단히 높기 때문입니다.


이후 2018년 9월 21일 도쿄 게임쇼에서 PV와 게임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에 관해서는 별도의 글로 다루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