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해피밀 마리오 (2018년 11월) 초간단 리뷰

음식/기타

2018. 11. 22.

본문

한국 맥도날드에서 2018년 11월 16일부터 슈퍼마리오 장난감을 해피밀 세트에 넣어 판매중입니다. 맥도날드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를 하였지만 본사 사이트에는 홍보 페이지가 없습니다.


참고로 해피밀 세트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출처=맥도날드 공식사이트] 각 칸에서 하나씩 골라 세 가지 메뉴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맥모닝

04:00~10:30

일반

10:30~04:00 

메인 메뉴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소시지 맥머핀

핫케익 2조각

불고기버거

치즈버거

햄버거

맥너겟 4조각

사이드메뉴

해쉬 브라운

파인애플 후룻컵

후렌치후라이 Small

파인애플 후룻컵

음료

생수

우유

오렌지 주스

코카콜라 제로 Small

코카콜라 Small

스프라이트 Small

환타 Small


▼ 우선은 맥도날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어 있는 사진입니다. 피규어형으로 된 것은 마리오, 루이지, 요시 세 가지입니다. 나머지는 그림이 인쇄된 장난감입니다.

공식 홍보 사진


하지만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실물은 사진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 아래는 실물 사진입니다. 작게 보면 품질이 꽤 괜찮습니다. 참고로 받을 때에는 비닐에 하나씩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장에 베트남산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옆에 종이로 되어 있는 것은 루이지에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불덩이로 굼바(버섯)와 엉금엉금(거북이)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실물 사진1


▼ 마리오는 본체 7.8cm, 상자 포함 12cm입니다. 크기가 꽤 큽니다. 디자인은 예쁘게 나왔는데 도색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이건 그냥 뽑기 운이 좋아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외에 마감 품질도 그다지 좋지 않은 편입니다.


무게는 크기에 비하면 상당히 가볍습니다. 안쪽이 비어 있거나 굉장히 가벼운 재료로 만들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상자와 마리오에 힘을 주어 누르면 상자 안의 통이 돌아갑니다.

마리오


▼ 루이지는 본체 9.1cm입니다. 이건 뽑기 운이 좋아서 도색 상태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역시 마감 상태는 좋지 않습니다. 이건 왼팔과 오른팔이 일체형입니다. 왼쪽 팔을 돌려 오른팔에 놓인 원판을 던지는 장난감입니다.

루이지


평가

간단평: 식사를 겸해 구입한다면 나쁘지 않은 피규어. 이 정도 품질로 나오면 재구매 의향 있음.


장난감만 3,700원이라면 조금 미묘하겠지만, 식사를 겸해서 피규어를 받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나름대로 괜찮은 품질입니다. 비록 제가 받은 마리오는 도색 품질이 좋지 않았지만 루이지는 도색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피규어의 품질에 민감한 분이 아니라면 구입해 볼 만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