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맥도날드의 한정 판매 메뉴 콘파이입니다. 2018년 9월~10월에도 출시되었던 메뉴인데, 2019년 8월~10월에 다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가격과 열량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가격: 단품 1,000원
열량: 단품 245kcal
관련 글
→ 최신 가격 정보·메뉴 정보는 이 글에서 갱신합니다.
그럼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 우선은 포장 사진입니다. 이렇게 종이 포장에 담겨 나옵니다.
▲ 콘파이 사진입니다. 겉은 약~간 바삭한 빵처럼 되어 있습니다. 가로 11cm, 세로 5.5cm 정도입니다.
▲ 단면 사진입니다. 보도 자료에는 "옥수수 크림과 옥수수 알갱이"라고 표현이 되어 있는데, 콘스프를 드셔 보신 분이라면 그 맛을 상상하시면 됩니다. 시원한 콘스프 느낌입니다. 콘스프를 안 드셔 보셨다면 옥수수 맛 아이스크림이라도 상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옥수수 느낌이 나는 향료로 향과 맛을 내고 거기에 단맛을 추가한 느낌입니다.
평가
간단평: 콘스프가 들어 있는 것 같은 달달한 맛. 적당히 바삭바삭한 파이. 재구매 의향 있음.
그럭저럭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저는 콘 스프를 상당히 좋아 하는데, 콘 스프와 비슷한 음식을 이런 형태로 먹을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겉면도 적당히 바삭해서 좋습니다.
다른 메뉴를 먹을 때에 하나 추가하기에도 부담이 없고,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여러 개 사서 식사 대용으로 써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런 달달한 메뉴를 좋아하기 때문에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 최신 가격 정보·메뉴 정보는 이 글에서 갱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