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뿌요뿌요 e스포츠(챔피언스) v2.01 업데이트 소식

본문

뿌요뿌요 e스포츠 타이틀


2019년 9월 5일 목요일, 세가(SEGA)의 퍼즐 게임 PS4/닌텐도스위치판 "뿌요뿌요 e스포츠"와 스팀판 "뿌요뿌요 챔피언스"의 버전 2.01 패치가 배포되었습니다. 해당 소식은 세가 공식 사이트[링크]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S4판/닌텐도스위치판 패치 내용

리플레이에 버전 표기 추가

리플레이에 모아서 지우기 기능 추가

챌린지 모드:타임 챌린지의 목표 점수에 10만점과 30만점 추가

스탭롤 갱신


PC판 패치 내용

챌린지 모드와 레슨 모드 추가

─ 이는 2019년 6월 27일에 PS4/닌텐도스위치판에 이미 추가된 것입니다.

리플레이에 모아서 지우기 기능 추가

스탭롤 갱신

상세 밸런스 조정

─ 2018년 12월 20일에 PS4/닌텐도스위치판에 이미 적용된 사항을 그대로 적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메인 메뉴


챌린지


그동안 스팀에서 배포되는 PC판 뿌요뿌요e스포츠(챔피언스)에는 어떠한 패치도 이루어지지 않아서 다른 분들에게 추천 드리기 애매한 게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패치로 챌린지 모드와 레슨 모드가 추가되면서 다른 분들에게 뿌요 입문용 게임으로도 추천할 만한 게임이 되었습니다.


레슨


특히 이번 패치로 스팀판에 퀴즈(문제) 모드가 추가된 것은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저는 "뿌요뿌요2"의 퍼즐 뿌요나 "뿌요뿌요!! 20주년 기념판"의 학교 모드를 하면서 퀴즈를 풀 때 상당히 재미 있었기 때문입니다.


형식이 순수 퀴즈라기보다는 예제-유제-반복학습 구조라서 퀴즈를 푸는 재미 자체는 약간 부족합니다만, 초심자도 즐길 만한 컨텐츠가 추가되었다는 것은 매우매우 반가운 일입니다.


스팀판 뿌요뿌요e스포츠(챔피언스)는 정가 11,300원이며, 가끔 5,650원으로 할인할 때가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가 없는 건 아쉽지만, 할인가 5,650원에는 충분히 할 만한 게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