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팝업샵 이벤트 소식

본문

카드캡터 사쿠라 공식 사이트・트위터 등에 의하면,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을 소재로 한 팝업샵이 2018년 9월 7일 금요일부터 아리오 구라시키에서 열립니다. 행사 이름은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팝업샵 in 아리오 구라시키(アリオ倉敷)』입니다. 팝업샵이라는 건 컴퓨터 팝업창과 같이 잠깐만 설치되는 상점을 말합니다.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의 오리지널 데포르메 일러스트가 그려진 다양한 상품이 판매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데포르메 일러스트란 흔히 말하는 치비 캐릭터・SD캐릭터를 말합니다.


구체적인 행사 정보입니다. 상점 옆에는 데포르메 일러스트 포토스팟(패널 같은 것을 세워 놓고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놓은 것)이 설치됩니다. 또한 상품 구입시 1,000엔(세입)마다 그립 엽서를 제공합니다. 그림 엽서는 총10종이 있으며, 무엇을 받을지는 선택할 수 없다고 합니다.


사쿠라 팝업샵 소식


상점 내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첫 번째는 배지(뱃지)입니다. 缶은 캔을 의미하는데, 주로 알루미늄 재질을 말합니다. 뒤에 옷핀이 달린 알루미늄 재질의 배지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 두 번째는 아크릴 열쇠고리입니다. 긴 설명이 필요 없어 보입니다.

● 세 번째는 사각형 자석입니다. 이것도 缶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아, 그림은 알루미늄에 그려져 있고, 뒤에는 자석이 붙어 있는 것 같습니다. 배달 음식점에서 흔히 냉장고에 붙일 수 있게 만든 걸 생각하시면 됩니다.

● 네 번째는 손거울입니다. 이것도 캐릭터 그림은 알루미늄에 그려져 있고, 뒤에는 거울이 붙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쿠라 팝업샵 상품


행사 일시와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최 시기: 2018.9.7.(금) ~ 9.17.(월・경로의 날 휴일)

개최 시간: 09:00~21:00

개최 장소: 아리오 구라시키 2층 구라시키역 연결 통로 옆 특설 공간 A-dept

소재지: 〒710-0813 오카야마현 구라시키시 고토부키초 12번2호


일본 서쪽인데, 오사카나 교토 관광을 하다가 가볼 수 있겠습니다. 주변 볼거리가 많은 곳은 아닙니다. 구글 지도로 표시해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위 자료의 출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드캡터 사쿠라 공식 사이트 [링크=일본어]

아리오 구라사키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링크=일본어]

A-dept 트위처 [링크=일본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