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 스낵랩 후기

음식/맥도날드

2021. 3. 18.

본문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맥도날드상하이 치킨 스낵랩입니다. 오랜만에 리뷰를 다시 합니다.

 

아침에만 판매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공식 사이트에서는 맥모닝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제품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 2023 정가: 2,700원

• 구입 당시 정가: 단품 1,500원 (해피스낵 장기 할인, 정가2,200원)

※ 최신 정보는 아래 글에서 갱신합니다.

맥도날드 메뉴·가격표·리뷰 정리

• 중량·열량: 단품 107g 283kcal

• 원산지: 닭고기=국내산, 돼지고기(베이컨)=외국산(독일, 오스트리아, 덴마크)

 

그럼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포장샷

▲ 포장입니다. 맥치킨, 치킨치즈머핀, 베이컨토마토머핀과 포장지를 공유합니다.

 

외부

▲ 이 글의 주인공 상하이 치킨 스낵랩입니다. 또띠아가 인상적입니다.

 

내부

▲ 또띠아를 펼친 모습입니다. 또띠아의 지름은 28cm 정도이며, 내부의 재료는 치킨텐더-베이컨-양상추-마요네즈입니다.

 

재료 근접

▲ 내부 재료를 약간 가까이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재료 상세

▲ 베이컨은 상당히 작습니다. 안 그래도 짧은 베이컨을 반만 넣은 것 같습니다.

 

마요네즈는 '화이트 마요 소스'라고 되어 있는데, 약간 단맛이 있는 마요네즈입니다.

 

양상추도 약간 적은 편입니다.

 

단면샷

▲ 제품 단면 사진입니다. 재료의 양이 적기는 하지만 맛의 균형은 괜찮은 편입니다.

 

텐더 횡단면샷

▲ 치킨 텐더 단면입니다. 고기에 약간 매운 양념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킨너겟에 비해서 고기 상태도 괜찮고, 매운 양념도 적당히 느껴져셔 맛은 괜찮습니다.

 

평가

간단평: 가끔은 먹을 만한 메뉴. 할인할 때 재구매 의향 있음.

 

메뉴 자체에 큰 특징이 있지는 않지만, 무난하게 먹을 만한 메뉴입니다. 양이 적기는 해도, 약간 매운 느낌이 있는 치킨텐더와 마요네즈, 작은 베이컨의 맛 균형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빨리 나온다는 장점도 있어서 가끔은 먹을 만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치킨텐더가 준비되어 있는 상태에서 포장만 하면 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바쁜데 배는 채워야 할 경우에 빠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공식 앱에 쿠폰이 종종 나왔는데, 장기 행사로 상시 할인 메뉴가 되었습니다. 다른 메뉴를 먹을 때 추가하거나, 이것만 1~2개 먹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