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 리뷰할 상품은 롯데리아에서 판매한 산리오 캐릭터즈, 마이 멜로디(My Melody) 열쇠고리입니다. 홍보 포스터에는 키링(key ring)이라고 적혀 있어서 제목에 키링이라는 단어도 넣었습니다.
롯데리아는 항상 여러 종류의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9년 4월 17일 수요일 오전10시부터는 산리오(Sanrio) 캐릭터 피규어 키링을 한정 판매하였습니다.
산리오(Sanrio)를 모르시나요? 하지만 헬로 키티(Hello Kitty)는 아실 것입니다. 바로 그 캐릭터의 회사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롯데리아 공식 사이트의 이미지입니다.
이번에 판매되었던 캐릭터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폼폼푸린입니다. 그 중에 저는 마이멜로디 열쇠고리를 구입하였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산리오 코리아 공식 사이트[링크]의 그림입니다.
가격과 각종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제품명: 롯데리아 피규어 산리오 캐릭터즈 피규어키링
가격: 단품 8,000원 / 음식 세트와 함께 구매 4,500원
제조국: 중국
제조년월: 2019년 4월
추천 연령: 5세 이상
그럼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 우선은 포장입니다. 상자에 비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 포장지를 열면 위와 같이 예쁜 상자가 나옵니다. 상자에는 MY MELODY라는 캐릭터 이름이 있습니다. 상자 크기는 가로x세로x높이 9 x 12 x 4 ㎤입니다.
▲ 상자를 열면 위와 같이 완충재가 있습니다.
▲ 상자를 열면 이렇게 예쁜 열쇠고리가 담겨 있습니다. 마이멜로디의 귀는 원래 접혀 있는 것입니다.
▲ 똑바로 세우고 찍은 사진입니다. 높이는 4.8cm 정도입니다. 귀여워요 귀여워.
▲ 뒷면 사진입니다. 약간 흐리게 찍혔는데, ⓒ'76, '19 SANRIO라는 권리 표시가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MADE IN CHINA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 왼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크게 보니까 튀어나온 부분이 굉장히 두드러지는데, 실제로 보면 이렇게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높이 4.8cm 제품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저 부분도 굉장히 작습니다.
▲ 오른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딸기가 꽤 큽니다.
▲ 아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캐릭터 설정상 발에 육구(단단하면서도 말랑말랑한 피부)가 있어야 하지만 캐릭터 상품에서는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위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반짝반짝합니다.
▲ 열쇠 고리에 끈(핸드 스트랩)까지 단 모습입니다. 핑크핑크한 것이 참 좋습니다.
평가
간단평: 귀엽게 잘 나온 상품. 유사 제품 나오면 재구매 의향 있음.
평소에도 햄버거를 자주 먹기 때문에 소식을 미리 접하고 점심시간에 방문하여 바로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마이멜로디를 구입했습니다만 다른 손님들을 보니 확실히 헬로 키티 수요가 많았습니다.
품질은 이 정도면 꽤 잘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4,500원 가치는 충분히 한다고 봅니다. 나중에 비슷한 품질로 다른 캐릭터 상품이 나오면 또 구매할 생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