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UBWAY(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 방법

음식/SUBWAY

2019. 11. 28.

본문

이 글에서는 SUBWAY(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 방법을 다룹니다. 써브웨이는 다른 패스트푸드 업체에 비해 주문할 때 선택해야 하는 것이 많아서 헷갈릴 수 있는데 이 글에서 예시를 포함하여 자세하게 정리합니다.


목차

1. 메뉴·길이 선택

2. 빵 선택(가격 차이X)

3. 치즈 선택(가격 차이X)

4. 추가 토핑 선택

5. 야채 선택(가격 차이X)

6. 소스 선택(가격 차이X)

7. 세트 선택

8. 주문 마무리·계산


1. 메뉴·길이 선택

• 우선은 메뉴를 고릅니다. 주 재료를 어떤 것으로 할지 선택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써브웨이의 메뉴와 가격을 따로 정리하였습니다.


처음 방문해서 어떤 메뉴를 고를지 헷갈린다면 할인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 다음은 샌드위치 길이를 선택합니다. 15cm와 30cm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일반적인 햄버거 크기를 생각하신다면 15cm 제품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 이 과정을 묶어서 다음과 같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에그마요 샌드위치 15cm 부탁 드립니다."


2. 빵 선택(가격 차이X)

일반적인 패스트푸드점에서는 빵을 선택할 수 없지만 써브웨이에서는 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총 6종의 빵이 있습니다.


→ 1번에서 메뉴·길이·치즈를 말하고 나면 점원이 "빵은 어떤 걸로 드릴까요?"라고 질문할 것입니다. 그때 "화이트로 부탁 드립니다", "허니오트로 부탁 드립니다" 등 자신이 원하는 빵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빵의 종류에 따른 가격 차이는 없습니다.

빵 종류


아래는 공식 사이트의 설명입니다.

• 화이트: 가장 클래식한 빵으로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 포인트

• 하티: 부드러운 화이트빵에 옥수수가루를 묻혀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며 속은 부드럽게

• 파마산 오레가노: 부드러운 화이트빵에 파마산 오레가노 시즈닝을 묻혀 허브향 가득

• 위트: 9가지 곡물로 만들어 건강하고 고소한 맛의 곡물빵

• 허니오트: 고소한 위트빵에 오트밀 가루를 묻혀 고소함과 식감이 두배로

• 플랫: 이름처럼 납작 모양에 피자도우처럼 쫀득한 맛이 일품


무슨 빵을 고를지 헷갈린다면 무난한 화이트로 주문합니다. 다만 부스러기가 싫다면 플랫으로 주문합니다.


3. 치즈 선택(가격 차이X)

• 다음은 치즈를 선택합니다. 아메리칸 치즈와 슈레드 치즈, 모짜렐라 치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2번에서 빵 종류를 말하고 나면 점원이 "치즈는 어떤 걸로 넣으시겠어요?"라고 질문할 것입니다. 그때 "슈레드로 부탁드립니다." 등 자신이 원하는 치즈를 말씀하시면 됩니다.


치즈의 종류에 따른 가격 차이는 없습니다.


치즈 선택


잘 모르겠다면 슈레드 치즈를 추천 드립니다. 제가 선호하는 치즈입니다.


4. 추가 토핑 선택

추가 토핑을 선택합니다. 주문 방법이 헷갈릴 때에는 추가 토핑 없이 드셔 보시는 걸 추천 드리지만, 취향에 따라 더 넣을 수도 있습니다.


→ 추가 토핑은 점원이 "추가 토핑 필요하세요?"라고 질문을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토핑이 필요하다면 빵을 선택한 직후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15cm 샌드위치 기준입니다. 30cm에서는 2배입니다.

치즈 2배: 800원

페퍼로니: 800원

베이컨: 900원

베이컨 비츠: 900원

아보카도: 1,100원

오믈렛: 1,100원

에그마요: 1,500원

쉬림프 더블업: 1,700원


처음에는 추가 토핑 없이 드셔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5. 야채 선택(가격 차이X)

선택할 수 있는 야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 차이는 없으니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처음 드신다면 할라피뇨만 빼고 드셔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4번까지 마친 이후에 점원이 "야채 안 드시는 거 있으세요"라고 질문을 할 것입니다. 취향에 따라 "다 넣어 주세요", "할라피뇨만 빼 주세요" 등으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양상추

토마토

오이

피클

피망

양파

올리브

할라피뇨


써브웨이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 야채가 정말 많이 들어갑니다. 듬뿍 넣어 드셔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6. 소스 선택(가격 차이X)

소스를 선택합니다. 가격 차이는 없으니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여러 소스를 섞어도 가격 차이는 없습니다. 헷갈린다면 랜치드레싱이 가장 무난하다고 봅니다. 마요네즈에 레몬즙을 섞은 소스라고 합니다.


→ 5번까지 하고 나면 점원이 "소스는 어떤 걸로 하시겠어요?"라고 질문을 할 것입니다. 이때 원하는 소스를 말씀하시면 됩니다.


랜치드레싱

마요네즈

스위트 어니언

허니 머스터드

스위트 칠리

핫 칠리

사우스 웨스트

머스타드

홀스래디쉬

사우전 아릴랜드

아틸라인 드레싱

올리브 오일

레드와인식초

소금

후추

스모크 바비큐


참고로 핫 칠리는 꽤 매우니 주의하셔서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7. 세트 선택

6번까지 마치고 나면 점원이 "더 필요한 것 있으세요?" 또는 "세트로 하시겠어요?" 등의 질문을 할 것입니다.


+2,400원

웨지감자+탄산음료


+1,900원

쿠키or칩+탄산음료


세트를 원하신다면 이때 추가하시면 됩니다.


8. 주문 마무리

주문 사항이 모두 결정되었으니 계산을 합니다. 카드·현금·휴대전화 간편결제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먹고 갈 것인지 테이크아웃을 할 것인지 점원이 질문을 할 것입니다. 선택을 하여 답변을 하시면 주문이 마무리됩니다.


알면 쉽지만 모르면 헷갈리는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