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텐더킹 가격 할인 후기

음식/버거킹

2018. 11. 30.

본문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버거킹의 텐더킹입니다. 버거킹 앱에 할인 쿠폰을 받아 먹어 보았습니다. 3,900원에서 2,500원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텐더 쿠폰


가격과 열량, 그리고 원산지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버거킹 텐더킹

가격: 4조각 3,900원 → 2,500원

열량: 4조각 422 kcal

원산지: 닭고기=국내산

[정보 출처=버거킹 공식 사이트]


그럼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포장

▲ 먼저 포장 사진입니다. 별로 중요하지는 않지만 포장은 가로 12cm입니다.


텐더킹 4조각

▲ 텐더킹 4조각입니다. 상당히 오래 기다려서 받았는데 직원이 늦어서 죄송하다는 사과와 방금 막 만들어서 뜨거우니 조심하라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사진에 담지는 못하지만 정말 음식이 띠뜻했습니다. 냄새도 정말 좋았습니다.


KFC의 치킨텐더에 비해 튀김옷이 단단합니다. 저는 이런 튀김옷을 더 좋아합니다.


길이는 약10cm

▲ 길이는 개체마다 차이는 있지만 9~11cm 정도 됩니다.


단면샷

▲ 마지막으로 단면 사진입니다. 가슴살(또는 안심살) 특유의 퍽퍽한 질감이 잘 느껴집니다. 그래도 기름기가 조오오오금은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느껴지지 않지만 야아아아악간 매운 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평가

간단평: 단단한 튀김옷. 야아아아악간 매운 양념. 재구매 의향 있음.


이번에 갔을 때는 새로 만들어진 따뜻한 텐더킹을 먹었습니다. 음식 냄새가 확 나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튀김옷이 두툼한 편인데 저는 KFC의 튀김옷보다 이런 튀김옷을 더 좋아합니다. 물론 KFC의 치킨텐더도 맛있게 먹었지만[리뷰] 버거킹의 바삭바삭한 느낌이 더 좋았습니다.


KFC는 치킨텐더3+핫윙3 구성으로 3,500원 할인을 자주 합니다 [리뷰]. 둘 다 먹을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