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점보스틱 오븐치킨 후기

음식/KFC

2019. 1. 26.

본문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KFC의 2019년 1월 신메뉴 점보스틱 오븐 치킨입니다. 튀김 옷이 있는 치킨으로 유명한 KFC입니다만 튀김옷이 없는 치킨이 나왔습니다.


가격과 열량, 그리고 원산지 정보를 보고 간단히 리뷰합니다.

가격: 1조각 2,700원 / 세트(2조각+감자튀김+콜라) 6,900원

/ 4조각 10,000원 / 6조각 14,700원 / 8조각 19,200원

치킨나이트 1+1 적용 (밤 9시 이후 2조각 2,700원)

※ 최신 가격 정보는 아래 글에서 갱신합니다.

• KFC 메뉴·가격표 총정리 (햄버거·치킨 등)

열량: 단품 189kcal

원산지: 닭고기=태국산


그럼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 먼저 영수증입니다. 21시부터 시작하는 치킨나이트 행사를 이용해 1+1으로 먹었습니다. 블랙라벨치킨도 함꼐 먹었는데 블랙라벨 치킨은 리뷰를 따로 적었습니다.


풀샷

▲ 치킨 사진입니다. 위쪽이 블랙라벨치킨, 아래쪽이 점보스틱 오븐 치킨입니다. 튀김옷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가 확연히 드러납니다.


치킨은 긴 쪽이 12~13cm 정도 됩니다. 위의 나이프는 버거킹의 나이프인데 이때 자를 깜빡해서 길이 비교용으로 놓았습니다. 점보라고 붙어 있는데 딱히 크지는 않습니다. 뼈가 들어 있는 걸 감안하면 블랙라벨 치킨과 별 차이가 안 납니다.


단면샷

▲ 점보스틱 오븐치킨의 단면 사진입니다.


고기는 충분히 기름지고, 닭 껍질 자체도 기름집니다. 게다가 닭 껍질에 달고 짠 양념이 되어 있어 맛이 꽤 좋습니다.


참고로 고기에 매운 양념은 안 되어 있는 것 같고, 후추 향도 별로 안 납니다. 매운 소스와 후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조금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평가

간단평: 튀김 옷이 없어도 먹을 만함. 1+1 재구매 의향 있음.


오븐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드셔 볼 만합니다. 기름진 닭껍질에 양념이 잘 되어 있습니다. 품질 자체는 꽤 좋습니다.


다만 매운 양념도 안 되어 있고, 후추 향도 별로 안 나기 때문에 자극적인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맛있게 드실 만한 치킨은 아닙니다. 그리고 튀김옷도 없기 때문에 튀김옷 맛으로 치킨을 드시던 분이라면 크게 선호하실 만한 맛은 아닙니다.


이 치킨은 치킨나이트 1+1 구성으로 드셔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점보스틱오븐 치킨세트(이 치킨 두 조각+감자튀김+콜라=6,900원) 구성으로 먹기에는 가성비가 미묘하다고 생각합니다.


관련 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