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스터치 야채통통치킨버거 후기

음식/맘스터치

 2022. 9. 20.

본문

맘스터치의 2022.09.20.(화) 신메뉴, 야채통통치킨버거를 리뷰합니다.

 

야채튀김을 넣은 닭다리살 치킨버거입니다. 야채튀김 싸이버거로 볼 수도 있습니다.

 

제품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 구입 당시 정가: 단품 5,900원 / 세트 8,200원

※ 최신 정보는 아래 글에서 갱신합니다.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가격표·리뷰 정리

• 중량·열량: 단품 316g 766kcal / 세트 894~1465kcal

• 원산지: 닭고기=브라질산과 태국산 섞음

 

300x250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측면샷

▲ 이 글의 주인공, 야채통통치킨버거입니다. 싸이버거 자체로도 통통한데, 야채튀김을 넣이 더 통통합니다.

 

맘스터치 치킨 패티가 동글동글한 모양이라서 더 두툼하게 느껴집니다.

 

무게

▲ 무게는 303g입니다. 표기 중량 316g보다 4% 정도 가볍습니다.

 

상단 빵

▲ 위쪽 빵에는 양파와 마요네즈가 있습니다. 피클 국물 맛이 나는 단맛 마요네즈입니다. 싸이버거와 같은 소스 같습니다.

 

토마토

▲ 평범한 토마토입니다.

 

양상추

▲ 양상추입니다. 무난하게 들어 있습니다.

 

야채튀김

▲ 이 메뉴의 특징 야채튀김입니다. 고구마, 양파, 당근, 양파, 쑥갓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흔히 드셔 보셨을 그 맛입니다. 맛이 강하지는 않고 약간 질깁니다. 대신 눅눅하지 않다는 장점을 얻었습니다.

 

치킨 패티 상단

▲ 치킨 패티 위쪽입니다. 두툼한 튀김옷 위에 단맛 소스가 있습니다. 짠맛보다는 단맛이 중심인데, 물엿 계열 소스에 색소를 넣은 제품 같습니다.

 

패티 하단

▲ 패티 아래쪽입니다. 여기에도 단맛+신맛 마요네즈가 있습니다. 튀김옷이 풍성한 것도 잘 보입니다.

 

패티 단면

▲ 닭다리살 패티의 고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닭가슴살에 비해 육즙·기름기가 있어서 부드럽습니다.

 

패티 자체에 매운 양념이 아주 약간 되어 있는 것도 보입니다.

 

▲ 패티 무게는 116g입니다. 소스 무게를 감안하면 110g 정도일 것으로 보입니다.

 

하단 빵

▲ 아래쪽 빵입니다. 단맛+신맛 마요네즈가 꽤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햄버거 전체적으로도 단맛+신맛이 꽤 느껴집니다. 특히 단맛이 강합니다.

 

단면샷

▲ 단면 사진입니다. 야채튀김이 맛은 그저 그렇지만 두께감이 있어서 두툼합니다.

 

평가

간단평: 싸이버거에 야채튀김을 넣은 느낌. 재구매 의향 미묘

 

싸이버거에서 오이피클이 빠지고, 야채튀김·토마토·단맛 소스가 추가되는 메뉴입니다. 무게는 76g 늘고, 가격은 1,600원이 높아집니다.

 

야채튀김은 무난합니다. 다른 곳에서도 드셔 보셨을 맛입니다. 향이 강하지는 않지만, 단맛+짠맛 소스도 추가되어서 적당히 무난한 맛입니다. 튀김옷을 두껍게 입혀서 약간 질기지만, 대신 눅눅하지는 않습니다.

 

• 야채튀김을 선호한다면 먹을 만한 맛이지만, 가성비는 살짝 미묘합니다.

 

이 메뉴는 출시일 기준, 맘스터치에서 두 번째로 가격이 높은 메뉴입니다. 닭다리살 패티를 두 장 넣은 싸이플렉스버거 (단품 7,200 / 세트 9,500) 다음입니다. 즉 이 돈으로 맘스터치 대부분의 메뉴를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다른 메뉴가 더 괜찮다고 보아서 다른 메뉴를 먹겠습니다. 야채튀김을 선호하시는 분에게는 괜찮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관련 글

반응형

같은 카테고리의 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