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왕갈비오븐치킨 후기·가격정보(치킨나이트)

음식/KFC

2019. 5. 9.

본문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KFC의 왕갈비오븐치킨입니다. 2019년 4월 16일에 나온 메뉴인데, 출시 당시에도 리뷰를 했습니다만 2019년 5월 7일부터 치킨나이트 행사의 적용을 받게 되었습니다. 즉 밤9시 이후에는 단품이 1+1으로 제공된다는 이야기입니다.


홍보 자료를 보면 "왕갈비오븐치킨은 드럼스틱과 싸이로 제공됩니다."라고 되어 있는데, 다리와 허벅지 부위만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다리살만 제공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과 열량, 그리고 원산지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가격: 단품 2,700원 (밤9시 이후에는 1+1 치킨나이트) / 

열량: 단품 221kcal

원산지: 닭고기=태국산

[출처=KFC 공식 사이트]


관련 글

KFC 메뉴·가격표 총정리 (햄버거·치킨 등)

→ 최신 가격 정보·메뉴 정보는 이 글에서 갱신합니다.


그럼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영수증

▲ 우선은 영수증 사진입니다. 치킨나이트 행사의 적용을 받아 1+1으로 제공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총 네 조각을 먹었습니다. 혼자서 먹을 때에는 딱 네 조각이 적당한 것 같습니다.


풀샷

▲ 상자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상자는 긴 쪽이 15cm 정도 됩니다.


풀샷2

▲ 음식만 확대하여 찍은 사진입니다. 상품 설명대로 다리와 허벅지 부위만 있습니다.


튀김옷 없이 구운 치킨입니다. 겉에는 달콤짭조름한 양념이 있습니다. 그래서 표면이 상당히 미끌미끌합니다. 이 미끌미끌한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단면샷1 다리1

▲ 여기서부터는 단면 사진입니다. 다리 부위입니다. 겉도 미끌미끌하고 고기도 촉촉합니다.


단면샷2 다리2

▲ 다음 단면 사진입니다. 이번에도 다리 부위입니다. 역시 촉촉합니다. 오른쪽에는 닭껍질 안쪽도 보입니다.


단면샷3 허벅지1

▲ 다음 단면사진입니다. 허벅지 부위로 보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약간 퍽퍽해 보이는데, 실제로 먹어 보면 이 부분도 굉장히 촉촉합니다.


단면샷4 허벅지2

▲ 마지막 사진입니다. 역시 허벅지 부위로 보입니다. 약간 빨간 양념이 보이는데, 매운 양념이 조금은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먹을 때에는 매운 느낌을 받기 어렵습니다. 그냥 심심하지 않게 들어 있는 정도입니다.


평가

간단평: 다리·허벅지살만 모은 간장 치킨. 미끌미끌한 살결. 튀김옷은 없음. 재구매 의향 있음.


2019.04.16. 출시되었던 메뉴인데 약 20일이 지난 2019.05.07.부터 치킨나이트 1+1 행사의 적용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리살과 허벅지살만 모은 치킨이기 때문에 퍽퍽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점은 참 좋습니다. 달콤 짭조름한 양념도 제 취향에는 잘 맞았습니다. 다른 치킨과 번갈아가며 먹으면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매운 양념은 거의 안 되어 있고 후추 향도 별로 안 나기 때문에, 자극적인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맛있게 드실 만한 치킨은 아닙니다. 그리고 튀김옷도 없기 때문에 튀김옷 맛으로 치킨을 드시던 분이라면 크게 선호하실 만한 맛은 아닙니다.


다리살-튀김옷의 조합을 드시고 싶은 분은 블랙라벨치킨[리뷰 링크]을, 빨간 양념치킨을 좋아하신다면 갓양념치킨[리뷰 링크] 치킨을 드시면 좋겠습니다.


KFC 메뉴·가격표 총정리 (햄버거·치킨 등)

→ 최신 가격 정보·메뉴 정보는 이 글에서 갱신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