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스터치 휠렛버거 후기

음식/맘스터치

2019. 8. 23.

본문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맘스터치휠렛버거입니다. fillet은 살코기를 의미하는 단어인데 일반적으로 안심 부위를 말합니다. 하지만 대중 음식에서는 그냥 가슴살 고기가 들어가면 붙는 이름입니다.

 

공식 홍보 문구는 "보기만해도 먹음직~! 치킨, 상큼한 양상추가 만들어내는 휠렛버거"입니다.

 

제품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 구입 당시 정가: 단품 3,600원 / 세트 5,800원

※ 최신 정보는 아래 글에서 갱신합니다.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가격표·리뷰 정리

• 중량·열량: 단품 288g 586kcal / 세트 714~1,295kcal

• 원산지: 닭고기=국내산

 

 

그럼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측면샷

▲ 측면 사진입니다. 맘스터치답게 양상추가 풍성합니다. 위아래로 화이트소스(싸이버거 소스)가 있는 것도 보입니다.

 

상단 빵

▲ 위쪽 빵입니다. 여기에는 화이트소스(싸이버거 소스)와 오이피클이 있습니다. 양파는 없습니다.

 

화이트소스는 마요네즈와 요거트 등이 혼합된 소스입니다. 이에 따라 단맛·신맛이 있습니다. 오이피클은 특별한 건 없습니다.

 

토마토

▲ 토마토입니다. 설탕을 넣었는지 단맛이 약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양상추

▲ 양상추입니다. 위에 적은 것처럼 맘스터치는 양상추를 상당히 넉넉하게 넣어 주는 편입니다.

 

패티

▲ 닭가슴살 패티입니다. 저는 이렇게 튀김옷이 울퉁불퉁한 것을 좋아합니다. 아주 바삭하지는 않습니다만 얆은 튀김옷보다 좋다고 봅니다.

 

닭가슴살 패티에는 약~~~간 매운 양념이 되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패티 하단

▲ 패티 아래쪽입니다. 여기에도 맘스터치의 화이트 소스가 있습니다. 마요네즈와 요거트 중심의 소스로 단맛이 꽤 있는 소스입니다. 싸이버거 소스와 같은 소스입니다.

 

하단 빵

▲ 아래쪽 빵입니다. 화이트 소스가 상당히 흥건하게 있습니다.

 

단면샷

▲ 단면 사진입니다. 닭가슴살 패티에 약간 매운 양념이 되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평가

간단평: 닭가슴살 패티에 화이트 소스(싸이버거 소스). 재구매 의향 미묘.

 

닭다리살 패티가 들어 있는 싸이버거[리뷰 링크]의 닭가슴살 버전이라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패티 이외의 차이는 휠렛버거에 ⓐ양파가 없고, ⓑ토마토가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닭다리살과 양파를 좋아하신다면 싸이버거[리뷰 링크]를, 닭가슴살과 토마토를 좋아하신다면 휠렛버거를 드셔 보시면 좋겠습니다. 공통적으로 들어 있는 맘스터치 화이트 소스를 먹어 볼 수 있는 대표 햄버거라고 봅니다.

 

화이트소스는 본문에서 언급한 것처럼 마요네즈와 요거트 등 재료가 섞인 소스입니다. 마요네즈의 신맛과 느끼한 느낌, 요거트의 단맛과 식감이 섞인 소스인데 단맛 소스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드셔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관련 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