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써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 후기

음식/SUBWAY

2020. 1. 3.

본문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써브웨이의 기본 메뉴 에그마요 샌드위치입니다.

 

계란 특유의 향과 비교적 낮은 가격으로 인기가 좋은 메뉴입니다.

 

공식 홍보 문구는 "친환경 인증 받은 농장에서 생산된 달걀과 고소한 마요네즈가 만나 더 부드러운 스테디셀러"입니다.

 

가격과 열량, 그리고 원산지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구입 당시 가격: 15cm 단품 3,900원(이벤트) ← 4,300원(정가)

※ 최신 정보는 아래 글에서 갱신합니다.

써브웨이 메뉴·가격표 정리

열량: 15cm 단품 480 Kcal (치즈 및 소스 제외)

원산지: 표기 대상 없음

 

관련 글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포장샷

▲ 우선은 포장지 사진입니다. 이렇게 김밥 같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측면샷

▲ 오늘의 주인공 에그마요 샌드위치입니다. 옆에서 보아도 풍성한 야채가 느껴집니다. 야채는 아래에서 자세히 볼 것입니다.

 

저는 아래의 구성으로 주문했습니다.

빵: 플랫

치즈: 슈레드

소스: 랜치 드레싱, 스위트 칠리

야채: 할라피뇨 빼고 전부

 

플랫 브레드

▲ 우선 플렛 브래드입니다. 이름 그대로 납작한 빵입니다. 쫄깃한 빵인데 또띠아만큼 질긴 것은 아닙니다. 쫄깃한 식빵을 상상하시면 될 듯하며, 딱 적당하게 쫄깃하다고 생각합니다.

 

공식 사이트의 홍보 문구는 "이름처럼 납작 모양에 피자도우처럼 쫀득한 맛이 일품"입니다.

 

개봉

▲ 빵을 펼친 사진입니다. 으깬 계란에 마요네즈를 섞은 에그마요가 꽤 많이 들어 있습니다.

 

빵 일부

▲ 한쪽을 더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주문한 스위트 칠리 소스가 잘 보입니다. 티는 잘 안 나지만 랜치 드레싱(마요네즈에 레몬 즙 등을 섞은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란 흰자와 올리브, 양상추 등도 보입니다.

 

야채 샷

▲ 야채 쪽만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이, 오이피클, 토마토, 양상추, 피망, 양파, 올리브가 보입니다. 할라피뇨만 빼고 전부 넣으면 위와 같은 구성이 됩니다.

 

참고로 야채는 시원합니다. 써브웨이의 샌드위치는 특별한 경우 외에는 콜드 샌드위치로 제공됩니다.

 

토마토

▲ 토마토에 집중하여 찍은 사진입니다. 세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양상추

▲ 양상추에 집중하여 찍은 사진입니다. 양상추가 정말 풍성합니다. 다른 야채도 많은데 양상추까지 많으니 야채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단면샷

▲ 마지막으로 단면 사진입니다. 칼로 자르느라 납작해졌는데, 그래도 에그마요와 주황색 치즈, 많은 야채가 한 눈에 보입니다.

 

 

평가

간단평: 달달하고 고소한 에그마요. 풍부한 야채. 재구매 의향 있음.

 

저는 계란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런 형식의 샌드위치는 집에서도 종종 해 먹고 있습니다. 다만 계란을 삶아서 으깨는 등 재료를 준비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그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종전 할인 메뉴였던 스파이시 이탈리안[리뷰 링크]의 경우 짠맛이 너무 강해서 다른 분들에게 추천 드리기 어려웠는데, 이 메뉴는 계란을 싫어하시지 않는다면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고기가 없는 점이 아쉽다면 에그마요에 베이컨이나 페퍼로니를 추가해서 드셔 보시면 좋겠습니다. 그것도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 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