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버거 페퍼로니 후기

본문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노브랜드버거의 2021.05.20.(목) 신메뉴 페퍼로니입니다.

고기 패티에 페퍼로니와 토마토 살사 소스를 넣어, 피자 같은 느낌도 약간 나는 햄버거입니다.

 

제품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 구입 당시 정가: 단품 4,000원 / 세트 5,800원

※ 최신 정보는 아래 글에서 갱신합니다.

노브랜드버거 메뉴·가격표·리뷰 정리

• 중량·열량: 단품 193g 491kcal / 세트 723~872kcal

• 원산지: 소고기)뉴질랜드산, 국내산 섞음) / 돼지고기(국내산)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측면샷

▲ 이 글의 주인공 페퍼로니 버거입니다. 옆으로 나온 빨간 소스와 치즈가 인상적입니다.

 

빵의 지름은 9.5cm 정도로, 일반적인 햄버거와 같습니다.

 

무게

▲ 무게는 223g으로, 표기 중량 193g보다 무겁습니다.

 

상단 빵

▲ 위쪽 빵에는 마요네즈+머스타드 소스가 있습니다. 랜치 드레싱의 일종으로 보입니다.

 

소스 자체의 맛은 강하지 않지만, 소스 양 자체가 많아서 맛이 많이 느껴집니다.

 

양상추는 없습니다.

 

양파

▲ 양파입니다. 거의 생양파에 가깝습니다.

 

노브랜드버거 다른 메뉴의 양파는 대개 독한 맛을 뺀 것이 들어가는데, 이 제품의 양파는 향이 강합니다.

 

페퍼로니

▲ 페퍼로니입니다. 피자에 들어간 것을 드셔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지름 6cm 정도의 얇은 소시지로, 짠맛이 상당히 강한 제품입니다.

 

소스는 토마토 살사 소스입니다. 맵게 만든 스파게티 소스를 상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살사 소스 자체는 매운 편인데, 위에 마요네즈+머스타드 소스의 양이 더 많아서, 햄버거 전체적으로는 약간만 매운 정도입니다.

 

치즈1

▲ 패티 위쪽에는 치즈가 있습니다. 평범한 공장제 슬라이스 치즈입니다.

 

치즈2

▲ 노란 치즈 아래에는 하얀 치즈도 함께 있습니다. 치즈가 잘 녹은 것은 아니지만, 두 장이 들어 있으니 맛이 그럭저럭 느껴집니다.

 

패티 하단

하단 빵

▲ 패티 아래쪽과 아래 빵입니다. 여기에도 소스가 있어서 소스 맛이 제법 강하게 느껴집니다.

 

다만 위쪽 빵에 있는 마요네즈+머스타드 소스의 양이 제법 많아서, 햄버거 전체적으로는 약간만 매운 정도입니다.

 

단면샷

▲ 단면 사진입니다. 페퍼로니가 얇기 때문에 가격에 비해 두께감은 평범합니다.

 

패티 횡단면샷

▲ 패티를 설명 드리기 위한 사진입니다.

 

노브랜드버거의 제품은 닭고기 패티가 아니면 대부분 이 패티를 사용합니다. 돼지고기+소고기 혼합육 패티인데, 식감도 그 중간 정도의 느낌입니다.

 

소고기 패티에 비하면 씹는 느낌이 약간 부족하고, 패티에 물기가 많습니다. 아마 조미료와 물로 육즙을 흉내낸 것 같습니다.

 

패티의 품질이 좋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만, 패티 자체의 무게는 70g 정도로 괜찮은 편입니다. 참고로 빅맥·와퍼주니어 패티가 30g, 와퍼 패티가 80g입니다.

 

평가

간단평: 페퍼로니의 짠맛과 마요네즈+머스타드 소스, 매운 살사 소스의 맛이 조금씩 섞인 메뉴. 아주 가끔 재구매 의향 있음.


• 돼지고기+소고기 혼합육 패티에 페퍼로니, 살사 소스를 함께 얹어 피자 같은 느낌도 약간 나는 햄버거입니다.

 

소스 자체는 약간 맵지만, 위의 마요네즈+머스타드 소스와 패티가 함께 있어서 아주 약간만 맵습니다. 그래서 비교적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봅니다.

 

제 취향에는 양상추가 같이 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만, 페퍼로니의 맛을 강조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 저가 메뉴 그릴드불고기[리뷰 링크], NBB오리지널[리뷰 링크]과 같은 패티, 같은 베이스 소스(마요네즈+머스타드)를 사용하다 보니 가성비에서는 저가 메뉴를 이기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나름대로 특색이 있어서 아주 가끔은 먹을 만한 메뉴라고 봅니다.

 

관련 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